PHILOSOPHY

클리프가 추구하는 브랜딩 철학이자 핵심 주제는
일관성과 지속성입니다.

브랜드에 가장 어울리는 옷을 만들고 입히기 위한 깊은 관철을 기반으로 특별한 가치 아래
네이밍부터 마케팅까지 일관된 메세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높은 가치와 성공적인 브랜드를 유지하며 지속될 수 있도록 특별한 인상과 살아 숨쉬는듯 한
생동감을 불어넣어 줍니다.

결국 브랜딩을 통해 정체성을 가지고 마케팅을
이야기하며 고객을 설득하는 힘을 가지게 됩니다.

CUSTOMER’S PERSPECTIVE

전문성에 소비자의 관점을 더해 남다른 통찰력과 창조적인 생각

DIFFERENT CREATIVE

같은 결을 가진 수많은 브랜드 중에서도 독보적인 차별화 도출

EXPERIENCE AND EXPERIENCE

브랜드 구축 밑거름이 될 다양한 경험을 모으고 모아 정제하여 가공

MARKETING CONNECTION

브랜드 가치와 메세지를 그대로 소비자에게 전달해주는 마케팅 연계

CUSTOMER’S
PERSPECTIVE

전문성에 소비자의 관점을 더해 남다른 통찰력과
창조적인 생각

DIFFERENT
CREATIVE

같은 결을 가진 수많은 브랜드 중에서도
독보적인 차별화 도출

EXPERIENCE
AND EXPERIENCE

브랜드 구축 밑거름이 될 다양한 경험을 모으고
모아 정제하여 가공

MARKETING
CONNECTION

브랜드 가치와 메세지를 그대로 소비자에게
전달해주는 마케팅 연계

WORK SCOPE
  • Brand Strategy

    브랜드 전략

  • Verbal Branding

    네이밍부터 슬로건까지 언어 브랜딩

  • BI / BX Design

    브랜드 로고와 경험 디자인

  • Visual Branding

    패키지부터 제품 디자인

  • UI / UX Design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 디자인

  • Photography

    사진 촬영

CLIENT